현재 위치

  1. Home
  2. Board
  3. 뉴스 & 이벤트

뉴스 & 이벤트

 

게시판 상세
제목 [뉴스기사] 후지의료기 공식수입원 안마의자 브랜드샵 방방, 고객감사 할인이벤트
작성자 (주)안마의자 브랜드샵 방방 (ip:)
  • 작성일 2021-06-08
  • 추천 추천
  • 조회 46
평점 0점

후지의료기 공식수입원 안마의자 브랜드샵 방방, 고객감사 할인이벤트

뉴스 기사 원본 링크

http://www.ksilbo.co.kr/news/articleView.html?idxno=902749




일본 안마의자 브랜드의 공식수입원인 안마의자 브랜드샵 방방이 2021년 상반기 고객성원에 힘입어 고객감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7일부터 시작한 이번 이벤트는 오는 7월 7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된다.

국내와 해외의 다양한 안마의자 브랜드를 비교 및 체험할 수 있는 매장을 전국 24곳에 운영하고 있는 안마의자 브랜드샵 방방은 일본 명품 안마의자 브랜드로 유명한 후지의료기(FUJIIRYOKI, 후지료키)의 공식 수입원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후지의료기는 67년 전통을 자랑하는 일본의 글로벌 안마의자 브랜드로 지난 1954년 세계 최로 안마의자를 개발한 업체로도 알려져 있다. 홈헬스케어 트렌드에 맞춰 쉽게 조작할 수 있고 개인화된 안마를 위한 연구를 지속적으로 이어나가는 것이 이들의 특징이다. 특히, 올 초에는 2021년을 맞이해 EU로부터 인체 유해물질 사용제한 지침인 ROHS 2.0 인증을 받은 제품을 발표하는 등 안전한 설계와 사용자의 신체에 어울리는 편안한 마사지를 제공하고 있다.

JP-870은 후지의료기의 스테디셀러 안마의자로 지난해 10월, 앞서 언급한 ROHS 2.0 인증을 받고 새롭게 출시되기도 했다. 해당 제품은 심층 극메카와 공기의 유량, 속도를 직접 조절하는 유량조절기능을 탑재하고 있으며, 사용자에게 편의성과 안마감을 고려한 마사지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안마의자 방방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JP-870 제품의 40% 할인 및 명품 발마사지기 아누크(Anook) VF703 윙풋플러스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사은품은 행사 시작 기간인 6월 7일부터 오는 7월 7일까지 구입하는 고객 모두에게 증정된다.

또, JP-870 제품 이외에도 후지의료기의 EC-3900 Kiwami 4D 미국수출형 2021년형 신제품도 매장에서 직접 만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4D 매커니즘을 통한 차원이 다른 전문가의 섬세한 마사지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G네비게이션이라는 체형인식센싱 기술을 탑재했기 때문에, 체형에 관계없이 누구나 편안하게 활용할 수 있어 온 가족이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지난 2020년 11월 중순에 국내에 런칭된 이후 EC-3900 베이지색상은 이미 완판되었고, 모카브라운 색상도 거의 소진되어 현재 블랙색상에 한해 50% 할인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한편, 최근 일본에서 제조된 유럽수출용 버전 PFC-7900 2021년형이 6월을 맞이해 국내에 론칭되기도 했다. 해당 제품 역시 최고급 부자재를 사용했으며, 인체 유해물질 사용제한 ROHS 2.0 지침 인증부품을 이용해 제조했다. 따라서 고급스러움과 동시에 안전함을 느낄 수 있으며, 국내에서는 유럽수출용 버전인 스모크베이지 색상이 추가되어 론칭된 것이 특징이다.

전국 40여 곳의 직영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는 후지의료기의 공식수입원을 담당하고 있는 안마의자 브랜드샵 방방은 최고급브랜드에 걸맞는 서비스정책과 함께 전문 소믈리에의 고객 맞춤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따라서 안마의자에 대해 잘 모르는 이들도 매장을 방문해 추천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보다 저렴하고 합리적인 구매를 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JP-1100 등 기존 생산제품 역시 상반기 내로 빠르게 완판되어 품절된 상황이며, 이들은 이러한 고객 관심에 감사하기 위해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또, 공식수입원인 안마의자 브랜드샵 방방은 오는 6월 중순, 강서마곡 직영전시장을 오픈할 예정이며, 오는 7월초에는 마포본점을 조금 더 아늑한 인테리어 공간에서 내방고객들이 편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리뉴얼하여 재오픈할 예정이다.

출처 : 경상일보(http://www.ksilbo.co.kr)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입력

관리자답변보기

0 / 400 byte

등록취소

확인취소

댓글 입력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등록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