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Home
  2. Board
  3. 뉴스 & 이벤트

뉴스 & 이벤트

 

게시판 상세
제목 [뉴스기사] 안마기 브랜드샵 미스터휴, 고객 편의성 높이기 위해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작성자 (주)안마의자 브랜드샵 방방 (ip:)
  • 작성일 2019-08-29
  • 추천 추천
  • 조회 45
평점 0점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안마기 브랜드샵 미스터휴가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 

아울러 미스터휴는 PC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소비자가 모바일 상에서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 버전 사이트를 신규 오픈했다.

해당 브랜드는 메인 페이지에서 다양한 마사지기 제품을 부위·브랜드별로 한눈에 보기 쉽게 배치하는 등 기존 이용자의 요구사항을 반영해 최적화된 사이트 환경으로 개편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소비자는 미스터휴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 소식과 적립쿠폰 사은품 증정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또 전국 체험매장에서 매월 판매되는 인기판매 순위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미스터휴에서 판매 중인 제품은 홈페이지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미스터휴는 서울 강남본점, 마포, 일산, 인천, 수원 광교, 안산, 울산, 대구 월성, 범어, 부산점 등 전국 19개 체험매장을 운영 중이다.

각 매장에서는 안마기 전문 브랜드 '제스파'와 홍진영의 안마기로 유명한 '브람스', 국내제조 생산으로 유명한 '바디엘리먼츠' 등의 30여개의 브랜드와 100여 종에 달하는 안마기 및 각종 안마의자 등을 비교체험 후 구입할 수 있다. 또 생활가전 브랜드 오아와 닥터웰, 바디휴 등의 브랜드 제품에 대해 전문가의 안내와 컨설팅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안마기 브랜드 미스터휴·방방 장문식 대표는 “앞으로도 소비자의 의견을 수렴해 이용자의 편의성을 높이고 안정적인 구매 서비스를 지원하는 사이트로 개편해나갈 것”이라며 “안마의자가 헬스케어 가전제품 각광받으면서 여러 브랜드에서 다양한 기능의 제품을 출시 중인데, 제품 구매 시에는 자신의 체형과 기호에 맞는 제품을 확인해야 한다. 이를 위해선 체험매장을 방문해 직접 체험해보고 비교해보는 것을 권한다. (주)안마의자 브랜드샵 방방·미스터휴 안마기 안마의자는 대전 도안, 둔산, 전주, 광주 서구, 남구, 목포, 문경, 제주점 등 전국 19개 체험매장을 운영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안마기 브랜드샵 미스터휴·안마의자 브랜드샵 방방은 추석을 앞두고 ‘사은품 대잔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입력

관리자답변보기

0 / 400 byte

등록취소

확인취소

댓글 입력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등록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