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Home
  2. Board
  3. 뉴스 & 이벤트

뉴스 & 이벤트

정보&리뷰

게시판 상세
제목 뉴스기사 - ㈜안마의자 브랜드샵 방방, 설날 맞아 더안라이프 안마의자 반값 세일 진행
작성자 (주)안마의자 브랜드샵 방방 (ip:)
  • 작성일 2019-02-08
  • 추천 추천
  • 조회 265
평점 0점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서울 마포 본점, 강남, 인천, 대전점 등 전국 16개 체험매장을 운영하는 ㈜안마의자 브랜드샵 방방이 설을 맞아 1월 31일부터 2월 10일까지 더안라이프 아띠제S 안마의자와 HP-9800 매지션 안마의자를 반값 세일한다.

더안라이프 HP-9800 매지션 안마의자는 신개념 L-TRACK RAIL을 바탕으로 전신 및 부분안마와 마사지볼 시스템으로 목에서 엉덩이, 골반까지 마사지가 가능하다. 자동 체형 인식 기능과 상반신, 하반신, 목·어깨 전용 프로그램이 탑재돼 안마의자 조작과 부위별 집중 마사지를 용이하게 했다.

또 사용자 편의를 위해 다리길이 조절과 무중력 리크라이닝 기능 등을 탑재해 번거로움을 줄이고 전신 풀 스트레칭과 마사지 강도조절, 온열기능 등을 활용해 사용자 기호에 맞춰 안마의자를 조작할 수 있도록 했다.

㈜안마의자 브랜드샵 방방 장문식 대표는 “헬스케어 제품 관심 증가로 안마의자에 대한 문의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설날을 맞아 효도 선물 등을 고려하는 이들에게 더안라이프 안마의자 반값할인이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랍니다. 안마의자는 안마감과 착석감을 직접 체험해보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체험매장을 방문해 고객들이 원하는 기호에 따라 다양한 기능과 디자인의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컨설팅 받는 것이 안마의자 구입에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더안라이프 아띠제S 안마의자는 인체공학적 프레임을 적용해 S+L TRACK RAIL로 신체가 밀착돼 더 정확하고 입체적인 마사지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몸에 딱 맞는 안마를 구현할 수 있도록 강도조절과 길이조절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했으며, 사용자의 기호에 맞춰 안마를 받을 수 있도록 안마 프로그램이 적용됐다.


더안라이프 안마의자 할인혜택은 서울 매장을 비롯해 광주, 전주, 목포, 진주, 부산 등 전국 16개 체험매장에서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일본 명품 안마의자 브랜드 후지의료기와 장윤정의 안마의자 코지마, 로하스 테크, 바디프렌드, 휴테크 등 100여 종이 넘는 안마의자 및 안마기, 승마운동기, 일라이트 등을 비교체험 할 수 있다.

매장에서는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전문가의 안내와 컨설팅의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다. 또 안마의자에 대해 접해본 적이 없거나 제품을 고르는 데 어려움을 느끼는 이들을 위해 월별판매순위와 포토후기 등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안마의자는 일회성으로 사용하는 제품이 아니기 때문에 안마감과 착석감 등을 확인해보고 구입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때문에 온라인 광고와 외관사진, 스펙, 기능만 보고 구입하기 보다는 실제로 전문 매장을 찾아 가격대와 기능을 실제로 체크해봐야 한다.

장문식 대표는 “안마의자마다 마사지 볼의 모양과 크기, 마사지 강도, 마사지 프로그램 등에 차이가 있어 안마감과 착석감, 안마를 해줄 수 있는 신체 부위의 범위 등에서도 차이를 보입니다. 사용자의 기호에 따라 안마의자의 사용 방법이나 방향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구입 전 직접 체험해보고 비교한 후에 구입을 결정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라고 말했다.

㈜안마의자 브랜드샵 방방은 서울 지역 외 일산, 안산, 문경, 도안, 대구 월성, 범어점 등 전국 16개 지점에서 체험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첨부파일 190201_더안라이프반값세일.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입력

관리자답변보기

0 / 400 byte

등록취소

확인취소

댓글 입력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등록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